skip to Main Content
02- 585- 7714 gnh@gnhforum.org
사색과 쉼이 있는 여름휴가를 위한 추천서 6권
Hi 176호 2022년 8월 1일자
행복학자의 마지막 칼럼 : 행복에 대한 세 가지 조언

2020년 4월부터 <대서양>지에 매주 행복칼럼을 연재한 아서 C. 브룩스 교수가 얼마 전 100번째 칼럼을 끝으로 연재를 마무리했습니다. 미국 하버드경영대학원에서 ‘행복의 과학’을 가르치는 브룩스 교수는 코로나19 팬데믹을 행복에 관해 더 많이 생각해볼 기회로 보고, 지면을 통해 여러 연구결과에 근거한 행복한 삶의 비결을 안내했는데요, 마지막 칼럼에서도 더 행복한 삶을 위해 반드시 기억해두어야 할 세 가지를 강조하며 안녕을 고했습니다. 칼럼의 주요 내용을 발췌해 소개합니다.

사색과 쉼이 있는 여름휴가를 위한 책 6권

찌는 듯한 무더위가 계속됩니다. 코로나19가 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계획했던 여행 대신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, ‘북캉스’를 즐기려는 분들을 위해 읽을 만한 책 6권을 골라봤습니다.

매주 월요일에 발행되는 (사)국민총행복전환포럼 뉴스레터 Hi를 구독하세요. 따끈따끈한 국내외 행복소식을 무료로 편안하게 받아보세요! 
국민총행복전환포럼의 후원회원이 되세요.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함께하고, 수준 높은 강연과 국제심포지엄 등 포럼 행사에 참여하세요! 
Hi가 전하는 행복소식을 가까운 분들과 나누세요. 행복은 나눌수록 커지니까요! 
페이스북과 트위터 외에 다른 SNS로 Hi를 공유하시려면 ‘웹에서 보기’를 클릭한 후 주소창을 복사하세요!
국민총행복전환포럼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, 페이스북을 방문해 보세요!
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행복소식을 전해드립니다!
국민총행복전환포럼
홈페이지  http://gnhforum.org   블로그 https://blog.naver.com/gnhforum 이메일  gnh@gnhforum.org  
대표전화  02-585-7714   팩스  02-588-7741
*뉴스레터 수신을 원하지 않으면 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.
Back To Top